2019.10.19
2,500 views

사사편찬전문회사 ㈜다니기획(추기숙 대표이사)은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에서 금상과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세계 유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시상 프로그램인 IBA는 전 세계 74개 나라에서 4,0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250여 명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습니다. 올해 16회째인 IBA는 지난 10월 19일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다니기획은 출판부분 최우수 비즈니스북에서 『리더스 싱킹』으로 금상을, 최우수 백서부문에서 『롯데가치창조문화백서』으로 금상을, 최우수 기타 출판물 부문에서 『국립공원 50년사』로 금상을 각각 수상하며 12년 연속 IBA 수상의 영예를 누렸습니다.
다니기획의 단행본 브랜드 다니비앤비에서 발간한 『리더스 싱킹』은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리더들과의 인터뷰를 엮은 책으로 리더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자극과 성공의 지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백서부문에서 금상을 차지한 『롯데가치창조문화백서』는 롯제지주의 가치창조문화 목표 수립부터 현재까지의 활동을 집중 조명하고 체계적으로 수록하였습니다. 또한 기타 출판물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국립공원 50년사』는 1967년 지리산국립공원을 시작으로, 현재 22개의 국립공원에 이르기까지 국민과 자연의 '쉽터'로 자리해온 국립공원제도의 역사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였습니다. 특히 매년 개최되는 사진공모전 수상작을 표지와 본문에 활용하여 정체성을 더했습니다.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을 수상한 다니기획은 이후에도 더욱 좋은 기획으로 좋은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