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CI/BI

다니기획의 '다니(茶馜)'는 진한 차(茶)의 향(馜)'을 의미합니다. 이는 다니기획이 디자인·편찬하는 모든 발간물에 시각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진한 차의 향과 같은 깊이와 품격이 깃들어 있음을 상징합니다. 영문명 DANI는 각 이니셜을 통해 디자인(Design), 광고홍보(Advertisement) 그리고(&) 아이덴티티(Identity) 등 다니기획이 지향하는 가치와 사업영역을 표현합니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기업문화콘텐츠그룹 (주)다니기획의 CI는 사사 편찬업의 밑거름이 되는 경험과 장인·책임정신을 강화하고, 나아가 신사업 확장을 지향하는 중장기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영문 이니셜 DANI의 'D'를 기본으로 하여 사업 확장성을 부여하고 '나무'와 '별'을 모티프로 중점 사업의 가치를 표현하였습니다.

'나무'는 지식과 역사의 뿌리이자 우리의 중심 사업인 책을 의미하는 한편, '북극성'은 헤리티지 콘텐츠의 가치를 찾아 떠나는 우리의 여정을 형상화한 것입니다.

이와 같이 다니기획의 CI에는 역사의 가치를 담은 공간, 새로운 내일을 희망하는 사람, 책과 꿈이 어우러지며 성 장하는 미래지향적 마인드가 담겨 있습니다.

PRIMARY SYMBOL

DANI Red

DANI Gray

DANI Black

  • DANI Red
    Pantone 7621C
    C0 / M98 / Y91 / K20
  • DANI Gray
    Pantone Cool Gray 3C
  • DANI Black
    K100

* 기본 심볼마크는 다니기획의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대표합니다. 각종 매체에 본 심볼마크를 메인으로 사용하며, 제작 시 매뉴얼을 준수합니다.

STANDARD SIGNATURE

  • (주)다니기획 기업분화콘텐츠그룹
  • (주)다니기획 기업분화콘텐츠그룹
  • 다니비앤비 출판사업부
  • (주)다니기획 디자인연구소

* 시그니처는 CI의 핵심인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일정한 기준 아래 상하, 좌우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적용 공간, 레이아웃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