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6
1,799 views
㈜다니기획(대표이사 추기숙)은 지난 2월 강남구 논현동에 마련한 신사옥으로 이전을 했습니다.

현재의 사사편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25년간 지내온 삼성동 생활을 마무리하고 논현동에서의 새로운 시작은 다니기획 임직원들에게 아쉬움과 새로운 설렘을 안겨주었습니다.

논현동에 위치한 신사옥은 총 3층의 주택으로 1층은 내·외부인이 사사를 자유롭게 볼 수 있는 북카페로, 2, 3층은 기획팀과 디자인팀의 업무공간으로, 4층은 직원들을 위한 휴식의 공간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무엇보다 신사옥 곳곳에 그림 액자와 조형물을 배치하여 갤러리 스타일의 모던 오피스를 완성하였습니다.


한편 사옥 이전과 함께 창립 26주년 기념행사도 진행되었습니다.
전 임직원은 창립 26주년의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모아 롤링페이퍼를 작성해 추기숙 대표이사에게 전달했으며, 이에 추기숙 대표이사는 “사옥 이전과 창립 26주년 기념행사를 함께해준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직원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대표가 되도록 더욱 성장하겠습니다.”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임직원들은 26주년간 다니기획을 성원해주고 응원해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금의 자리에 머물러 있지 않고 더욱 성장하는 사사편찬 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말을 전하며 논현동 시대를 힘차게 개막하였습니다.

※ 다니기획 신사옥 주소 : 강남구 학동로26길 78(논현동 15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