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07
2,064 views

다니기획(대표이사 추기숙)이 편찬한 셀트리온 포토스토리북이 6월 2일 일본 도쿄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7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 시상식에서 마케팅부문(Marketing Categories) 금상을 수상했다. 스티비어워즈 한국대표부에 따르면 이번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에는 대한민국, 중국, 일본 등 15개국에서 출품된 800여편이 출품됐고, 출품작들을 대상으로 전세계 전문 심사위원 50여명의 심사를 통해 수상작이 결정됐다.
셀트리온 창립 15주년 기념 포토스토리북 ‘함께 걸어온 길, 함께 걸어갈 길’ 대한민국 미개척 분야인 바이오산업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여정과 도전의 역사가 담겨 있다.
다니기획은 특히 기존의 역사 화보집 틀을 깨고 15년이라는 길지 않은 역사를 정통성과 트렌디함으로 임팩트 있게 표현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또 ‘도전과 혜안’을 콘셉트로 위기 때마다 이를 극복하고 성장한 여정이 드라마틱하게 표현했으며, 구성원들의 열정이 녹아 있는 생생한 에피소드도 수록했다.
한편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22개 국가의 기업이나 조직이 출품한 비즈니스활동이 결과물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4년 1회 시상식이 개최된 이래 올해로 4회를 맞고 있다. 올해는 마케팅 등 12개 부문 심사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