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01
1,674 views

기업문화콘텐츠그룹 다니기획은 지난 12월 1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 ‘2016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10년 연속 수상하게 된 다니기획은 우리나라 편집디자인산업 발전과 출판문화콘텐츠 진흥을 위해 정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다니기획은 정부기관을 비롯하여 공기업, 민간기업, 사회단체 등에 이르기까지 총 200여 권의 연사(年社)를 기획, 출판함으로써 대한민국 경제사회 발전과 기록문화 창달에 기여한 바 있다. 특히 동종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인력과 ISO9001품질경영시스템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기획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함으로써 국내 편집디자인 수준을 한 차원 제고하였다.
이날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추기숙 대표는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한편으론 무거운 책임감을 함께 느낀다”며 “기업의 성장발전사를 기록한 사사(社史)는 기업 자체적으로는 물론 경제, 사회적으로도 매우 소중한 의의와 가치를 지닌 기록물이자 지식문화자산이라 할 수 있다. 다니기획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리나라 경제, 사업사를 기록, 정리한다는 사명감, 자부심을 지니고 더 큰 고객가치 창출과 국가산업 발전을 위해 정진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다니기획,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