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는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사보는 커뮤니케이션입니다.

기업의 이념과 문화를 공유하는 소통의 창구이자,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어필하는 홍보의 장입니다. 사보에는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힘이 있씁니다.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업을 이해하고, 그 이해를 바탕으로 쌓인 신뢰는 기업의 가장 큰 힘이 됩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하는 사보 제작의 핵심은 '제작자의 전문성' 입니다. 독자의 공감과 이해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고, 탄탄한 기획력과 창조적인 디자인으로 독자의 흥미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날카로운 통찰력, 폭넓은 지식, 뛰어난 감각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주)다니기획은 기획, 디자인, 제작 등 각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그룹이 모여 One-Stop System으로 여러분의 사보에 생명력을 불어넣어드립니다.

브로슈어(Brochure)란

브로슈어(Brochure)란

서적의 가제본(假製本)을 뜻하는 프랑스어 'brocher'에서 유래했습니다. 보통 20페이지 안팎의 얇은 분량으로 제작되며, 팸플릿이나 부클릿(booklet)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인쇄물을 말합니다.

다니기획은 '고급스러운 인쇄물' 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품격' 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카탈로그(Catalogue)란

카탈로그(Catalogue)란

본디 '목록' 이라는 뜻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인쇄물로써의 카탈로그는 주로 제품의 목록과 함께 각 제품의 기능이나 특징, 가격, 디자인 등을 사진과 그림을 넣어 알기 쉽게 설명한 소책자를 의미합니다. 카탈로그의 생명은 명확한 전달력입니다.

다니기획은 평면적인 인쇄물이 아닌 살아있는 책자를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