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의 뜻은 한자로는 (차 다) (진한 향기 니)로 '진한 차의 향기'라는 뜻이다. 이는 다니기획이 편집, 편찬하고 있는 모든 디자인 제작물과 사사가 시각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내용과 가치면에서도 진한 차향과 같은 품격을 지니고 있음을 의미한다.

영문인 는 편집디자인(Design), 광고홍보(Advertising) 그리고 (and) 사사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아이덴티티(Identity)의 이니셜을 조합하여 다니기획의 사업 영역을 표현하였다.

또한, <다니기획>라는 기업명은 3R 2S 즉, -Recall(다시 불려져야 한다), Remind(마음에 새겨져야 한다), Remember(잘 기억 되어야 한다), Signifiant(시니피앙, 발음하기 좋아야 한다), Signifie(시니피에, 의미를 담아야 한다) 라는 조건을 최적화한 이름이다.

로고는 고딕계열의 서체를 사용하여 힘과 안정감을 강조함으로써 안정된 경영, 힘 있는 디자인과 강한 기획력을 표현하였고, 색채는 Red를 주조색으로 사용하고, Gray와 Black을 보조색으로 사용하였다. 주조색은 Red는 열정과 창조적 정신을 상징하며 Gray는 지적미, 안정미와 함께 현대적인 감각을 상징하고 있다. 즉, 열정적인 창의성을 기업 정신으로 삼고 잇으며 디자인 업계를 선도하는 현대적 감각으로 심미성을 높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250x200
250x200
250x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