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패키지

패키지 디자인은 눈에 보이는 아름다움만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다니기획은 제품의 보호성, 보존과 저장의 기능성, 운반비 절감과 용이성, 그리고 재활용까지 고려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주)다니기획이 디자인한 패키지는 제품을 보호하고 표현하는 또 하나의 제품입니다.

엠블럼 / CI / BI / 캐릭터

엠블럼 / CI / BI / 캐릭터

그래픽 디자인(Graphic Design)은 과거 '인쇄된 디자인'을 의미했으나 현재는 '평면적 디자인의 시각적 효과'를 총칭하는 의미로 쓰이고 있습니다. 광의의 그래픽 디자인은 인쇄물의 목적과 성격에 따라 일러스트레이션, 타이포그래피, 사인, 디스플레이, CI, BI, 캐릭터, 엠블럼, 포스터 등으로 세분화하여 지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 패키지, 편집 디자인 등은 그래픽 디자인에서 분화되면서 별도의 영역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주)다니기획은 평명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넘어 고객의 가치를 입체적으로 구현해 내고 있습니다.


광고 / 포스터

광고 / 포스터

시각적인 이미지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 기업의 메시지를 고객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하여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광고입니다. 인쇄 매체 광고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광고 주목률' 입니다. 즉, 어떤 매체를 접촉한 독자들이 그 매체에 게재된 혹은 특정 공간에 전시된 광고를 얼마나 많이 보았는가 하는 것입니다.

(주)다니기획은 기업의 광고 목표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의 '시선' 뿐만 아니라 '마음' 까지 사로잡는 광고를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