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주)다니기획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니기획, 2018년 예술과 문화가 있는 워크숍 진행

지난 105일과 6일 다니기획은 2018년 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워크(work)가 없는 fun콘셉트에 따른 예술과 문화 그리고 체험이 있는 일정으로 모든 직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먼저 5, 당일 목적지인 속초를 가기 전 양평에 위치한 이성근 화백의 갤러리에서 작품 감상과 더불어 화백님께 직접 작품세계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한국 현대 미술의 거장으로 한국의 앙리 마티스로 불리는 이성근 화백은 한글로 한 작품에 대해 한글을 쓰는 것이 아닌 그린다고 하셨습니다. 특별히 다니기획 직원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세 명의 직원의 이름다니기획을 화백님께서 직접 창작해주셨습니다.


다니기획 캘리 촬영(한글).jpg

다니기획 캘리 촬영(영문).jpg

그림3.jpg

그림4.jpg


다음 장소인 속초로 향하는 길은 비가 와서 창밖의 가을 풍경을 즐길 수는 없었지만 비오는 날의 정취를 느끼며 도란도란 직원들끼리 못 다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속초에 도착해서 속초의 전통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최근 속초는 전형적인 관광지에서 더 나아가 젊은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으로 특히 속초 전통시장인 중앙시장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다니기획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돕는 차원에 재래시장상품권을 직원들에게 나누어 전통시장 체험을 도왔습니다. 모두 기다리는 저녁시간은 전 직원과 참여하신 작가님들 모두 화합의 시간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림300.jpg


돌아오는 6일 강릉시 구정면에 위치한 테라로사 커피공장을 견학하여 커피의 생산과 유통과정 및 박물관에 전시된 세계의 커피머신을 볼 수 있었습니다마련된 커피를 시음도 하고 재미난 포즈로 단체사진을 찍으며 테라로사에서의 여정을 마쳤습니다.


IMG_7935.jpg

IMG_7931.jpg

IMG_7925.jpg

IMG_7941.jpg


12일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 동안 문화와 여행의 목마름을 잠시나마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러한 예술과 문화체험을 계기로 다니기획 가족 모두 더 멋진 사사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다니기획, 2018년 예술과 문화가 있는 워크숍 진행

    지난 10월 5일과 6일 다니기획은 2018년 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워크(work)가 없는 fun콘셉트에 따른 ‘예술과 문화 그리고 체험’이 있는 일정으로 모든 직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먼저 5일, 당일 목적지인 속초를 가기 전 양평에 위치한 이성근 화백의 갤러리에서 작품 감상과 더불어 화백님께 직접 작품세계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 현대 미술의 거장으로 ‘한국의 앙리 마티스’로 불리는 이성근 화백은 한글로 한 작품에 대해 한글을 쓰는 것이 아닌 ‘그린다’고 하셨습니다. 특별히 다니기획 직원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세 명의 직원의 ‘이름’과 ‘다...
    Date2018.11.27 Views40
    Read More
  2. 『대원제약 60년사』 서울인쇄대상 공모전 입선을 축하드립니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인쇄센터와 서울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13회 서울인쇄대상에서 다니기획인 출판기획한 『대원제약 60년사』가 입선하였습니다. 시상식은 지난 9월 13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대원제약 60년사』는 2018년 창립 60주년을 맞아 ‘인류건강의 실현’의 기업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순수치료제 전문회사로의 한 길만을 걸어온 대원제약의 발자취와 ‘인간존중의 경영’에 기반 한 경영 성과를 체계적인 기록으로 남기는 것으로 기획하였습니다. 대원제약이 국민의 건강을 지켜나가고 인류의 행복을 추구하는...
    Date2018.11.27 Views26
    Read More
  3. MBC경남 창사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반세기 경남도민의 더 나은 삶과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MBC경남이 창립 50주년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이했습니다. 2011년 9월 1일 진주문화방송과 창원문화방송이 통합하여 새로 출범한 MBC경남은 공정한 언론, 즐겁고 따뜻한 방송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힘차게 달리고 있습니다. 2018년 8월 31일 창원 풀만 앰배서더 호텔에서 많은 국내외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MBC경남 창사 50주년 기념식’이 개최됐습니다. 입구에 프로그램 소개 판넬이 설치되어 있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카운트다운...
    Date2018.11.27 Views40
    Read More

DANI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ANI, 다니

DANI, 다니

DANI, 다니

DANI, 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