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주)다니기획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MBC경남 창사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반세기 경남도민의 더 나은 삶과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MBC경남이 창립 50주년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이했습니다. 201191일 진주문화방송과 창원문화방송이 통합하여 새로 출범한 MBC경남은 공정한 언론, 즐겁고 따뜻한 방송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힘차게 달리고 있습니다.


1번 사진.jpg


2018831일 창원 풀만 앰배서더 호텔에서 많은 국내외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MBC경남 창사 50주년 기념식이 개최됐습니다. 입구에 프로그램 소개 판넬이 설치되어 있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번.jpg


카운트다운으로 시작된 행사는 50주년 기념 영상과 함께 MBC경남의 지난 역사를 돌아보고 임직원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3번.jpg


이날 사회를 맡은 개그맨 서경석, 김혜민 아나운서의 소개로, 정대균 사장님의 기념사가 이어졌습니다. 오늘의 MBC경남이 있기까지 고락을 함께하며 회사를 발전시켜온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새로운 50년의 도약을 위해 당부 및 격려의 말씀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4번.jpg


최승호 MBC 대표이사 사장, 김경수 경기도지사, 이주영 국회부의장, 박종훈 경상남도 교육감, 김지수 경상남도도의장 등 주요 인사들의 축사도 이어졌습니다.

5번.jpg

 6번.jpg 


이날 행사에서는 샌드아트를 통해 경남의 성장과 발전과정을 표현, 큰 공감을 얻었습니다. 또한 다니기획이 제작하고 있는 <MBC경남 50년사> 봉정식을 갖고, 모든 구성원과 지나 온 열정의 발자취를 공유하며, 앞으로 걷게 될 도약의 발걸음도 함께 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7번.jpg


인치엘로, 한강성 등이 참석해 클래식과 팝페라를 넘나드는 축하 공연이 이어졌으며 참석자 전원이 격의 없이 어우러지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습니다


8번.jpg


이번 창사 50주년 기념식은 MBC경남의 새로운 50, 사랑받는 100년 기업을 기원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경남의 모든 순을 함께해 온 MBC경남의 창사 5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9번.jpg



  1. 다니기획, 2018년 예술과 문화가 있는 워크숍 진행

    지난 10월 5일과 6일 다니기획은 2018년 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워크(work)가 없는 fun콘셉트에 따른 ‘예술과 문화 그리고 체험’이 있는 일정으로 모든 직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먼저 5일, 당일 목적지인 속초를 가기 전 양평에 위치한 이성근 화백의 갤러리에서 작품 감상과 더불어 화백님께 직접 작품세계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 현대 미술의 거장으로 ‘한국의 앙리 마티스’로 불리는 이성근 화백은 한글로 한 작품에 대해 한글을 쓰는 것이 아닌 ‘그린다’고 하셨습니다. 특별히 다니기획 직원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세 명의 직원의 ‘이름’과 ‘다...
    Date2018.11.27 Views39
    Read More
  2. 『대원제약 60년사』 서울인쇄대상 공모전 입선을 축하드립니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인쇄센터와 서울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13회 서울인쇄대상에서 다니기획인 출판기획한 『대원제약 60년사』가 입선하였습니다. 시상식은 지난 9월 13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대원제약 60년사』는 2018년 창립 60주년을 맞아 ‘인류건강의 실현’의 기업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순수치료제 전문회사로의 한 길만을 걸어온 대원제약의 발자취와 ‘인간존중의 경영’에 기반 한 경영 성과를 체계적인 기록으로 남기는 것으로 기획하였습니다. 대원제약이 국민의 건강을 지켜나가고 인류의 행복을 추구하는...
    Date2018.11.27 Views26
    Read More
  3. MBC경남 창사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반세기 경남도민의 더 나은 삶과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MBC경남이 창립 50주년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이했습니다. 2011년 9월 1일 진주문화방송과 창원문화방송이 통합하여 새로 출범한 MBC경남은 공정한 언론, 즐겁고 따뜻한 방송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힘차게 달리고 있습니다. 2018년 8월 31일 창원 풀만 앰배서더 호텔에서 많은 국내외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MBC경남 창사 50주년 기념식’이 개최됐습니다. 입구에 프로그램 소개 판넬이 설치되어 있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카운트다운...
    Date2018.11.27 Views40
    Read More

DANI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ANI, 다니

DANI, 다니

DANI, 다니

DANI, 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