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주)다니기획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MBC경남 창사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반세기 경남도민의 더 나은 삶과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MBC경남이 창립 50주년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이했습니다. 201191일 진주문화방송과 창원문화방송이 통합하여 새로 출범한 MBC경남은 공정한 언론, 즐겁고 따뜻한 방송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힘차게 달리고 있습니다.


1번 사진.jpg


2018831일 창원 풀만 앰배서더 호텔에서 많은 국내외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MBC경남 창사 50주년 기념식이 개최됐습니다. 입구에 프로그램 소개 판넬이 설치되어 있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번.jpg


카운트다운으로 시작된 행사는 50주년 기념 영상과 함께 MBC경남의 지난 역사를 돌아보고 임직원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3번.jpg


이날 사회를 맡은 개그맨 서경석, 김혜민 아나운서의 소개로, 정대균 사장님의 기념사가 이어졌습니다. 오늘의 MBC경남이 있기까지 고락을 함께하며 회사를 발전시켜온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새로운 50년의 도약을 위해 당부 및 격려의 말씀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4번.jpg


최승호 MBC 대표이사 사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 이주영 국회부의장, 박종훈 경상남도 교육감, 김지수 경상남도도의장 등 주요 인사들의 축사도 이어졌습니다.

5번.jpg

 6번.jpg 


이날 행사에서는 샌드아트를 통해 경남의 성장과 발전과정을 표현, 큰 공감을 얻었습니다. 또한 다니기획이 제작하고 있는 <MBC경남 50년사> 봉정식을 갖고, 모든 구성원과 지나 온 열정의 발자취를 공유하며, 앞으로 걷게 될 도약의 발걸음도 함께 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7번.jpg


인치엘로, 한강성 등이 참석해 클래식과 팝페라를 넘나드는 축하 공연이 이어졌으며 참석자 전원이 격의 없이 어우러지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습니다


8번.jpg


이번 창사 50주년 기념식은 MBC경남의 새로운 50, 사랑받는 100년 기업을 기원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경남의 모든 순을 함께해 온 MBC경남의 창사 5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9번.jpg



  1. MBC경남 창사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반세기 경남도민의 더 나은 삶과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MBC경남이 창립 50주년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이했습니다. 2011년 9월 1일 진주문화방송과 창원문화방송이 통합하여 새로 출범한 MBC경남은 공정한 언론, 즐겁고 따뜻한 방송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힘차게 달리고 있습니다. 2018년 8월 31일 창원 풀만 앰배서더 호텔에서 많은 국내외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MBC경남 창사 50주년 기념식’이 개최됐습니다. 입구에 프로그램 소개 판넬이 설치되어 있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카운트다운...
    Date2018.11.27 Views180
    Read More
  2. 다니기획의 기획력,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 2관왕으로 빛나다

    ㈜다니기획이 기획한 두 권의 책이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Asia-Pacific Stevie Awards)에 2관왕을 거머쥐었습니다. 2018년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에는 아시아-태평양지역 15개 나라에서 9백여 편의 작품이 출품되었습니다. 이중, 출판부문 사보/출판물 혁신상에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롯데푸드의 롯데푸드 60년사가 금상을 획득 했고 마케팅 부문 콘텐츠마케팅/브랜드 에디토리얼 혁신상에 ‘부동산개발의 선두주자’인 신영의 디벨로퍼 북(Developer Book)이 은상으로 확정됐습니다. 2018 아시아-태평양스티비상 시상식은 오는 6월...
    Date2018.04.30 Views728
    Read More
  3. 다니기획,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성장과 도약을 다짐하다!

    사사편찬전문회사 ㈜다니기획(대표이사, 추기숙)이 지난 2월 26일 창립 25주년을 맞이했다. 한국은행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기업 생존율은 1년 후, 60%, 5년 후 15%, 30년 후 2%라고 한다. 기업 설립 후 절반 이상이 2년 안에 문을 닫는 것을 생각할 때 다니기획의 25주년 행사는 그 어느 때보다 뜻 깊은 자리였다. 다니기획 임직원 모두는 형형색색의 풍선으로 장식된 사무실에서 감사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25주년 생일을 자축했다. 추기숙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우리 다니기획이 사반세기를 맞이한 오늘이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준 구성원들에게 감사하고, 매...
    Date2018.03.08 Views946
    Read More

DANI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ANI, 다니

DANI, 다니

DANI, 다니

DANI, 다니